속기연 2019 속초시성시화를 위한 부흥성회 개최

  • 2019-10-10 18:58

속초시기독교연합회(회장 성호경목사)는 7일 저녁부터 9일 저녁까지 성안교회 장학봉 목사를 강사로 '2019 속초시 성시화를 위한 연합부흥성회'를 개최했다.(사진=강원영동CBS)

 

속초시기독교연합회(회장 성호경목사)는 7일 저녁부터 9일 저녁까지 성안교회 장학봉 목사를 강사로 '2019 속초시 성시화를 위한 연합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역전의 인생으로 다시 서기'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에서 강사로 나선 장 목사는 성회에서 '나의 사랑 우리교회'(엡 3:9~12), '축복의 싸이클'(창1:28), '정체성 회복'(욘2:7~9), '증인'(히12:1~2), '용사의 신앙'(삼상14:6~7)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강사로 나선 장학봉 목사(사진=강원영동CBS)

 


회장 성호경 목사는 "이번 성회를 통해 개인신앙회복, 이웃관계회복, 공동체의 회복이 있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이 모든 것을 이루게 하실 줄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시기독교연합회는 이번 성회에 이은 연합행사로 11월 1일 속초감리교회에서 강원영동CBS 주최로 열리는 사랑의연탄나눔음악회를 가질 예정이다.

▶회장:성호경 목사(속초장로교회) ▶부회장: 이성헌 목사(성암장로교회) / 임정식 장로 ▶총무: 박영철 목사(한세순복음교회) ▶부총무: 유왕재 장로 ▶서기: 김경희 목사(남매감리교회) ▶부서기: 임채식 목사(열방의성결교회) ▶회계: 김연수 장로 ▶부회계: 김경일 장로 ▶직전회장: 한중열 목사(성광감리교회)
회장 성호경 목사는 "이번 성회를 통해 개인신앙회복, 이웃관계회복, 공동체의 회복이 있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이 모든 것을 이루게 하실 줄 믿는다"고 말했다.(사진=강원영동CBS)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