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 외

  • 2019-12-16 19:03

 


◇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 / 패티 로커스 지음 / 서지연 옮김 / 생명의말씀사 펴냄

미국의 기독 작가 패티 로커스가 신간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를 발표했다.

이 책은 일반적인 그림책과 달리 돌멩이를 맞춰 인물과 사물, 배경 등을 표현하는 일명 '돌멩이 아트'를 통해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를 설명한다.

저자는 성탄절이 단지 선물을 주고받는 날이 아닌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것을 기뻐하고 기념하는 날임을 새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책은 3에서 7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출간됐으며, 독자들이 직접 주변의 돌멩이와 나뭇가지, 클레이 등의 재료를 통해 책에 실린 돌멩이 아트를 구현해 보며 활용할 수 있다.

 


◇ 우리 아이 손잡이 성경 시리즈 / 생명의말씀사 출판부 편집 / 생명의말씀사 펴냄

손잡이가 달려 있는 성경 동화 시리즈가 출간됐다.

2세에서 4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출간된 '우리 아이 손잡이 성경 시리즈'는 예수님과 노아에 관한 이야기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소개한다.

'예수님이 돌보세요'편은 성경 속 예수님의 돌보심에 관한 다섯 가지 이야기를 통해 예수님은 그분의 자녀와 항상 함께 하시며 돌봐주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 '노아가 배를 만들어요'편에서는 하나님이 노아와 그의 자녀에게 준 약속을 살피며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의 은혜를 이야기한다.

 


◇ 흔들흔들 핸들성경 / 세실리에 포터 지음 / 게빈 스콧 그림 / 생명의말씀사 펴냄

하나님의 창조와 구원사역을 다룬 그림책 '흔들흔들 핸들성경'이 나왔다.

책은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기록하고 있는 신구약성경 속 이야기 18편을 통해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기 전부터 우리를 알고 계시고, 지금도 우리를 위한 멋진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고 이야기한다.

책은 3~5세의 아이들이 읽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애착 그림책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가 부착됐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