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의복지재단, 책 나눔을 위한 도서 기증식 개최

  • 2020-08-31 11:35

28일 YES24와 포스코플랜텍 도서 2만 57권 후원

경북도민 책 나눔을 위한 도서 기증식이 28일 오후 3시 기쁨의복지관 질레트홀에서 개최됐다. (사진=포항CBS)

 

기쁨의복지재단(이사장 신영만)은 8월 28일 오후 3시 기쁨의복지관 질레트홀에서 '경북도민 책 나눔을 위한 도서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증식은 YES24와 포스코플랜텍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기쁨작은도서관(관장 윤원희)에 기증된 도서 2만 57권은 포항교도소와 육군3사관학교, 포항 해병대 1사단, 엘림실버빌, 한동글로벌학교 도서관 등 도내 기관 10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진석 기쁨의교회 담임목사는 "책 읽는 포항시민, 책 읽는 국민의 모습이 권장된다면 포항시와 국가가 발전할 것"이라며 "YES24와 포스코플랜텍의 도서 기증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포스코플랜텍 김영락 상무는 "YES24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포항시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YES24와 포스코플랜텍은 이번 기증식을 통해 기쁨작은도서관에 도서 2만 57권을 후원했다. (사진=정인숙)

 

기쁨작은도서관은 앞으로 도내 전역으로 도서 나눔을 확대할 예정인 가운데, 이웃과 함께하는 '책 나눔 바자회' 개최와 '양심도서관' 운영 등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기증식은 김수홍 목사(하영인출판사 대표)의 사회로 내외빈 인사와 도서기증식, 특송, 작은도서관 현판식 등으로 진행됐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