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집 라디오 기도회 성료

  • 2020-09-02 09:49

지난 25일, 부산CBS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집 라디오 기도회가 진행되고 있다.

 

부산CBS(대표 정민기)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집 라디오 기도회 '주여! 우리를 살리소서'를 지난 25일 진행했다.

이번 기도회는 부산성시화운동본부의 최상림 목사(대외협력단장), 류재덕 목사(목회자위원회 부위원장), 이지훈 목사(목회자위원회 총무)와 함께 코로나19 2차 대유행으로 어지러운 시대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기도에 앞서 이지훈 목사는 "십자가를 져야 하는 상황 가운데서도 기도하시고 그 능력을 발휘하셨던 예수님처럼, 우리 또한 말씀으로 돌아가고 기도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류재덕 목사 역시 "교회가 좋은 시선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그 속에서 더욱 그리스도인답게 살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후 기도 시간을 통해 어려가지 어려움 가운데 둘러싸인 한국교회를 위해, 코로나19와 기상이변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세계를 위해, 마지막으로 CBS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최상림 목사는 "주어진 환경 가운데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놓치지 않고 하나님과 함께 하기를 힘써야 한다"라며, "그래서 이런 라디오 기도회와 같은 시간이 귀하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극복 라디오 기도회는 매달 넷째 주 화요일에 부산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