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 부기총 대표회장 취임

  • 2021-01-13 10:01

부산 교계 회복과 부흥에 힘 쓰겠다

지난 11일, 부산기독교총연합회가 김문훈 대표회장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이하 부기총) 제43대 대표회장에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가 취임했다.

지난 11일, 포도원교회에서 열린 제43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하례회에서 제43대 신임 대표회장에 김문훈 목사가 취임하고, 취임사와 함께 신년사를 전했다.

김 대표회장은 취임사에서 "위기의 순간에 부기총 회장의 자리가 부담스럽지만, 하나님께서 되게 하시고, 능력과 사람을 붙여주실 것을 믿고 한 해를 섬기겠다"고 말했다.

또 "부산의 교회에 회복과 부흥의 역사에 조금이나마 쓰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되었으며, 축사와 격려사, 고신대 삼손중창단의 축가 등 김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순서들이 이어졌다.

이날 격려사를 전한 박종희 목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 회장)는 "이 시대에 진정 필요한 하나님의 훌륭한 병사로 세워짐에 축하드리고, 최선을 다해 섬기고 교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고, 유연수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와 이우탁 목사(울산기독교총연합회장)도 "어려운 시기지만 잘 헤쳐 나가실 것이라 믿는다"라며,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