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한용길 사장, '하나님과 함께하는 경영' 출간

  • 2021-02-25 20:26

◇ 하나님과 함께하는 경영 / 한용길 지음 / 열린출판사 펴냄

CBS 한용길 사장.

 


CBS 한용길 사장이 지난 6년간의 CBS 경영 기록을 정리해 책으로 펴냈다.

책은 한 사장이 CBS 사장에 취임한 후 2016년 펴낸 개인적 간증집 '광야를 지나서'에 이어 재직 중 두 번째로 발표한 책이다.

저자는 책의 서문을 통해 자신과 CBS 직원들의 기도에 하나님께서 어떻게 응답하셨는지 기록한 책이라고 소개하며, "메마른 광야 같은 땅을 거닐지라도 하나님과 동행하면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생기게 하는데 책이 일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나님과 함께하는 경영 / 한용길 지음 / 열린출판사 펴냄

 


'하나님과 함께하는 경영'은 총 4부에 걸쳐 저자가 CBS 재임 기간 동안 시도했던 경영의 새로운 도전과 과정, 그에 따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책의 1부에선 직원예배에서 통성기도를 시작한 저자의 신념과 선교적 경영 정신을 설명하고, 2부에선 기독교 음악 전문 채널인 'JOY4U'의 출범과 그 의미를 이야기한다.

또 3부에선 'CBS 시네마'의 출범과 그동안 진행했던 기독 영화 사역들을 정리하고, 4부에선 CBS 방송선교헌금의 의미와 가치를 선교국 직원들이 쓴 후원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함께 소개한다.

빛의자녀교회 김형민 목사가 "예수님이 살아계시고, 믿음에는 보상이 있다는 두 가지 복음적 메시지가 들어 있는 책"이라고 추천했다.

한편, 저자 한용길은 1988년 CBS에 프로듀서로 입사해 2000년 FM부장, 2006년 편성국장, 2008년 문화사업본부장을 거쳐 2015년 6월부터 현재까지 CBS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