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 LA서 정기총회 개최

  • 2021-04-22 10:26

WCBA회장인 한용길(오른쪽) CBS사장이 이사장인 이영훈목사에게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 25년사'를 헌정하고 있다.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WCBA)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제 25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이후 미디어 선교의 방향성을 모색했다.

WCBA회장인 한용길 CBS사장은 인사말에서 "여러 방송사가 코로나로 경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 시기에 WCBA가 회원사를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하고 왜 존재해야 하는지 확실하게 알게 됐다"고 말했다.

한용길사장은 특히 "어려움음 겪고 있는 이 시기에 서로 협력하고 형제애로 서로를 보듬어 줄 수 있는 WCBA가 되길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WCBA 이사장인 이영훈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는 설교를 통해 "이제 교회는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 즉 예수님을 닮은 제자를 키우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며 "예수님의 절대 지상명령을 이루기 위해 창립된 WCBA가 한국교회의 성도와 디아스포라 성도에게 복음을 전하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WCBA 관계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한편, 전세계 60여 개 한인기독교방송국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다양한 현안을 논의하고, 양질의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특강, 후원금 전달식 등이 있었다.

신임회장으로는 GOODTV 김명전 사장이 선임됐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