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기독교총연합회 제29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

  • 2021-11-24 11:41

대구기독교총연합회가 11월 21일(주일) 오후 2시 동막교회에서 제29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개최했다.

대기총은 지난 9일 정기총회를 통해 대표회장에 동막교회 송기섭 목사, 상입회장에 순복음대구교회 이건호 목사를 각각 추대했다.

[인서트] 송기섭 목사(동막교회) / 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대구의 교회와 성도들과 또 대구시와 중구청과 여러 기관들과 더불어서 소통하는, 연합하는 것을 통해서 주의 종으로 주의 영광 절대 가리지 않고, 주의 영광 가로채지 않고 주의 영광 빛내는 그런 대표회장으로 끝까지 충성하겠습니다.

이날 예배는 상임회장 이건호 목사(순복음대구교회)가 사회를 맡았고 대기총 직전회장 최원주 목사(대구남덕교회)가 '그리스도의 방법으로 세상을 이겨라'는 제목으로 설교말씀을 전했다.

최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 이미 주신 은혜를 잊지 않고 붙들어야 한다.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신앙의 꿈을 잘 지키며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대기총 증경회장 신일웅 목사(제일성결교회)의 격려사와 권영진 대구시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류규하 중구청장의 축사가 있었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위기가정 아동 긴급지원금 2천만원과 김장김치 150박스를 전달했다.

한편 대기총은 오는 27일(토) 오후 6시 30분에 구 대구백화점 앞 야외무대에서 대구기독교총연합회 2021 성탄트리 점등식 및 성탄거리문화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기독교총연합회가 동막교회에서 제29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개최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