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 창립예배 개최

핵심요약

7월1일 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 창립예배

1. 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 창립예배.울산CBS1. 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 창립예배. 울산CBS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가 1일 오전 7시 울산대암교회(배광식 담임목) 예배당에서 창립예배를 드렸다.
2.울산 조찬기도회장 김형태목사. 울산CBS2.울산 조찬기도회장 김형태목사. 울산CBS이날 기도회는 울산 교계에서 울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윤재덕 목사, 울산 조찬기도회장 김형태 목사, 울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장 김홍주 장로, 울산 조찬기도회 총무 권규훈 목사, 울산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오주철 목사등이 참여했고 정계에서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를 비롯해 국회조찬기도회 이채익 회장, 국민의힘 권명호 국회의원, 서범수 국회의원, 울산광역시 김두겸 시장, 울산광역시의회 김기환 의장, 울산 남구 서동욱 구청장, 울산 울주군 이순걸 군수, 울산 북구 박천동 구청장 등 총 150여명이 참여했다.
3. 말씀전하는 울기총 대표회장 윤재덕 목사. 울산CBS3. 말씀전하는 울기총 대표회장 윤재덕 목사. 울산CBS 
창립 예배는 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장 김형태 목사의 사회로 울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장 김홍주 장로의 기도에 이어 울산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윤재덕 목사가 '기도외에 답이 없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윤재덕 목사는 말씀을 통해 "백악관에 기도실을 만들어 남북전쟁 중에도 늘 기도했던 링컨 대통령과 포로로 잡혀가서도 기도를 멈추지 않았던 다니엘의 기도를 기억해야한다. 믿음을 가진 우리들의 비장의 카드는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다. 자신과 가정, 국가를 위해 기도해야 한다"고 전했다.
 4.뜨겁게 기도하는 조찬기도회 참석자들. 울산CBS 4.뜨겁게 기도하는 조찬기도회 참석자들. 울산CBS
이어진 특별기도회는 울산조찬기도회 총무 권규훈 목사의 인도로 울산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오주철 목사가 '울산을 위해' 기도했고, 이채익 국회의원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영남교회 김덕환 목사가 '남북 통일을 위해' 기도했다.
 5.축사를 전하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울산CBS5.축사를 전하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울산CBS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와 울산광역시 김두겸 시장이 축사를 전했으며 조찬기도회 지도목사인 배광식 전 예장합동 총회장은 창립취지를 설명했다. 배광식 지도목사는 "우리는 이 땅에 참 자유와 민주주의를 세우며 기도로 하나 되기 위한 것이 이 모임의 취지"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울산기독교총연합회 증경회장 백용병 목사의 축도로 조찬기도회가 마무리 되었다.
 6. 조찬기도회 설립 취지를 설명하는 배광식 전 예장합동 총회장. 울산CBS6. 조찬기도회 설립 취지를 설명하는 배광식 전 예장합동 총회장. 울산CBS
울산광역시 조찬기도회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전 7시에 모여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