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포항노회, 이상은 목사 신임노회장 추대

  • 2023-10-10 16:07

10일 포항제일교회 제107회 노회 개최, 부노회장 서성구 목사, 이성형 장로

푸른마을교회 이상은 목사(사진)가 포항노회 제107회 정기노회에서 신임노회장으로 추대됐다. 유상원 아나운서푸른마을교회 이상은 목사(사진)가 포항노회 제107회 정기노회에서 신임노회장으로 추대됐다. 유상원 아나운서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포항노회(노회장 조현문 목사)는 10월 10일 오전 9시부터 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박영호)에서 제107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부노회장 이상은 목사(푸른마을교회)가 신임 노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됐으며, 부노회장에는 서성구 목사(삼송교회)와 이성형 장로(서포항중앙교회)가 각각 선출됐다.
   
서기 김해룡 목사(늘푸른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부노회장 이상은 목사의 기도, 회계 고종협 장로(포항장성교회)의 성경봉독, 교역자 부인회의 찬양에 이어 노회장 조현문 목사(포항꿈꾸는교회)가 요한복음 15:16~17을 통해 '원대로 하옵소서'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목사안수예식 등을 거쳐 박미숙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상은 신임 노회장이 조현문 이임 노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이상은 신임 노회장이 조현문 이임 노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 통합 포항노회 제107~108회기 신임 노회임원
△노회장: 이상은 목사(푸른마을교회) △부노회장: 서성구 목사(삼송교회), 이성형 장로(서포항중앙교회) △서기: 김종하 목사(곡강교회) △부서기: 양재철 목사(양덕교회) △회록서기: 김성기 목사(성계교회) △부회록서기: 강병국 목사(환호교회) △회계: 김성길 장로(울진제일교회) △부회계: 한동식 장로(기쁨의교회)
   

많이 본 뉴스